‘다시갈지도’ 이석훈 출연
유죄인간의 허세 작렬 이유
가부장적이라는 고백 눈길

출처 : 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의 ‘유죄인간’ 이석훈이 ‘찐친’ 앞에서 허세를 부려 눈길을 끈다.

오늘(27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69회는 ‘힐링 브로맨스 불가리아’, ‘세계 3대 달달 파티 꼬 사무이’, ‘지상 최대의 거울 우유니’, ‘한여름 별빛 샤워 몽골’,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를 랭킹 주제로 ‘커플 여행지 베스트 5’를 꼽아볼 예정이다.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 테이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은 커플 여행지답게 결혼 1년 차 신혼부부 대리여행자의 태국 꼬 사무이 랜선 여행이 담길 예정이다.

동남아의 몰디브라는 별명이 있는 꼬 사무이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전경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름 대표 휴양지인만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부터 태국 전통 가옥을 개조해 만든 가성비 갑 호텔, 돼지들이 터를 잡고 있어 일명 돼지 섬으로 불리는 꼬 맛숨 등 풍부한 놀거리, 즐길거리가 즐비한 데이트 여행 스폿이 소개된다고 전해져 벌써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세계 3대 파티 중 하나인 태국 꼬 팡안 풀문 파티까지 공개되며 안방극장을 들뜨게 만들 예정.

이날 스튜디오에서 이석훈은 “어허. 누가 커플인 줄 모르냐”며 여행 내내 찰싹 붙어있는 다정한 신혼부부 대리여행자의 모습에 질투 섞인 부러움을 터트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테이가 “무슨 일 있냐”며 묻자, 김신영은 “아니다. 이석훈은 늘 지고 산다. 아내 앞에서 어깨 접어두고 산다”며 찐친다운 ‘이석훈 몰이’를 이어간다.

이석훈은 “나 가부장적인 사람이다. 어깨를 이렇게 하고 들어간다”며 상체를 한껏 부풀린 허세 포즈를 지어 또 한 번 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석훈은 “나 같은 발라더도 춤추게 만들 듯”이라며 역대급 핫플레이스인 태국 꼬 팡안 풀문 파티에 과몰입해 찐친 3인방의 유쾌한 입담과 아드레날린 솟을 다채로운 커플 여행지가 공개될 ‘다시갈지도’ 오늘 방송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커플 여행지 베스트 5’편은 오늘(2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