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준상, 홍은희 부부
대형 태극기 앞에서 결혼
신혼여행도 중국 상해로

출처 : MBC

11살 연하의 배우 홍은희와 결혼한 배우 유준상은 다소 독특한 인물이다.

유준상은 어느 날 길을 지나가다 한 항공사의 광고 속 홍은희에게 반해 매니저에게 해당 여성을 수소문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던 와중 드라마 ‘4월 이야기’에서 상대 배우로 홍은희를 만나게 되었다. 그러나 유준상은 홍은희가 항공사 광고 속 그 모델인지 알아보지 못했다.

이후 드라마 촬영 중 친분을 쌓으며 사담을 하던 유준상은 홍은희에게 아시아나 항공 모델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에 홍은희는 “그것이 자신”이라고 말하며 증거 사진을 보여줬다.

두 사람이 동일 인물 임을 깨달은 유준상은 홍은희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대 교제 3달 만에 결혼에 골인한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같이 펀딩

독특한 러브스토리를 가진 유준상은 결혼식조차 남달랐다.

유준상은 “중학교 3학년 정도 됐을 때 갑자기 내가 전생에 독립투사였을 거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라며

“나중에 결혼하면 3.1절에 해볼까 하는 생각이 막연히 들었다. 그래서 큰 태극기를 맞춰서 결혼식장에 걸고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3.1절에 대형 태극기를 걸고 결혼식을 올린 유준상은 신혼여행도 대한민국 임시정부 청사가 있는 중국 상해로 다녀왔다.

이러한 유준상의 영향을 받았는지 둘째 아들은 어린 시절 각시탈에 빠져 매일 가면을 쓰고 모형 말을 타고 다녔다고 한다.

출처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출처 : Instagram@yujunsang1128

한편, 유준상은 전 시즌 개근 중인 창작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을 앞두고 있다.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그날들’에서 유준상은 냉철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으로 여섯 번째 시즌 동안 무대에 섰다.

또한 그는 오는 7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도 출연한다.

시즌 1에서 카운터 가모탁으로 활약했던 유준상이 시즌 2에서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이 작품도 잘될 것 같아요. 이건 정말 한국형 히어로로서 잘돼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그래서 저는 시즌 7까지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