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공개되자마자 인정한 여배우
황승언 남자친구로 지목된 학원 원장

출처 : 라디오스타

2018년 5월, 배우 황승언은 2살 연상 일반인과의 핑크빛 열애를 초고속으로 인정했다.

황승언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교제 중인 사실이 맞는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황승언의 남자친구는 업계에서는 이미 유명한 학원 원장으로 알려졌다.

황승언과 남자친구는 2017년 9월 뮤지의 곡 ‘걔 소리야’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처음 만났다.

해당 곡의 피처링을 한 황승언과 남자친구의 강아지가 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2018년 초부터 연애를 시작하여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랑을 키웠다.

황승언의 남자친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황승언과 함께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열애설 당시, 황승언의 남자친구로 지목된 인물은 강원우다.

황승언의 소속사는 일반인의 나이, 직업 등을 구체적으로 밝히기 어렵다고 전해 사실 여부는 확인하기 어렵다.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강원우는 이투스와 EBSi 소속 영어 영역 대표강사이다.

그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얼짱 강사로 알려져 있다.

출처 : instagram@hwangseungun

황승언은 2020년 12월 ‘절 다시 안 만나고 싶다고 해도, 절 거절해도, 제가 부탁 하나만 있어요. 죄책감 안에서 살지 말고, 행복함 안에서 살 수 있었으면 제가 감사할게요’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 이별한 건가?”,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 같다”,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hwangseungun

열애설 이후 황승언의 연애 소식에 대해서는 달리 알려진 바 없다. 한편 황승언은 지난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그녀는 지난해 종영한 tvN ‘너는 나의 봄’에서 전직 복서이자 헬스 트레이너로 연기력을 펼쳤다.

현재 그녀는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