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커가 공개한 화장 전후 사진에
네티즌들 놀란 반응 보인 이유

틱톡커 Rosalinda Dershmuk는 화장 전후 영상으로 화제가 됐다.

그녀가 공개한 화장 전후 영상에 수많은 네티즌들이 놀란 반응을 보였고 이 영상은 6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크게 주목받았다.

최근 Rosalinda는 자신의 민낯을 공개했다. 그녀가 공개한 민낯 사진은 네티즌들이 알고 있는 모습이 아니었다.

머리 스타일부터 눈동자 색깔, 피부색, 색소 침착 등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충격적인 민낯 때문인지 일각에서는 연극용 화장품을 사용해 더 늙어 보이게 만들었다는 의견도 제시됐다.

Rosalinda는 가발과 컬러 렌즈를 착용한 후 본격적인 화장을 시작했다. 강렬한 블루 아이 메이크업과 글로시한 립클로즈, 반짝이는 하이라이트 등으로 그녀의 메이크업이 완성되었다.

화장을 마친 그녀의 모습은 당장이라도 무대에 오를 듯한 리한나의 모습이었다.

네티즌들은 ‘너 리한나니?’, ‘완전 리한나 닮았다’, ‘리한나라고 해도 믿을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녀는 단계별 화장 방법을 설명하면서 “연습을 계속하면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자신의 민낯을 본 한 누군가가 자신에게 칫솔과 치아 미백제를 우편으로 보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녀의 화장 전후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틱톡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영상 속 인물이 동일 인물이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서는 적어도 3~4번은 봐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동일 인물이 아니다’,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예쁘다’, ‘너무 놀라서 할 말을 잃었다’, ‘메이크업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