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8개월째 솔로, 공황·우울증 심해”
8일 최고기 유튜브 영상 업로드
“새롭게 앨범 내는 곡에도 아픈 이야기들 담아”
한편 유깻잎, 새로운 남친과 열애 중

‘최고기’ 유튜브 채널

유튜버 최고기최근 우울증과 공황장애힘들었던 근황을 공개했다.

최고기는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혼, 둘째 계획?!’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고기는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고기는 ‘연애 중이냐’는 팬의 물음에 “8개월 동안 여자친구 없었다”며 “(진짜) 감정을 줄 수 있는 사람만 만나고 싶은 요즘이다. 누구한테 깊숙히 사랑을 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좋은 분 있으면 만날 생각은 있다”고 답했다.

또 최고기는 힙합 서바이벌 ‘방구석 래퍼’에 도전한 이유에 대해 대답했다.

최고기는 “심적으로 건강해지려고 (지원)해봤다”며 “최근에 공황이랑 우울증이 심하게 와서 그거를 좀 버티는데 힘들었다. 이번에 2월 24일에 내는 앨범 곡에서도 저에 대한 가슴 아픈 이야기들이 많다”고 전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는 지난해 2월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 전 아내 유깻잎과 함께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방송 이후 지난해 6월 최고기는 ‘우이혼’ 작가와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에는 유깻잎이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고기는 ”우이혼’ 출연 당시 받은 악플로 인해 마냥 좋은 기억은 아닐 수도 있겠다’는 팬의 말에 “좋은 쪽으로 흘러갔다고 생각한다”며 “이혼 가정, (유)깻잎과의 이야기를 중점으로 나갔기 때문이다. 물론 출연료 욕심도 조금 있었다. 악플은 전혀 듣지 않는다”고 말했다.

instagram@gogichoi

최고기와 유깻잎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최고기는 재혼 여부를 묻는 질문에 “솔잎이도 이해할 만큼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다”며 “양육을 하는 것에 대해 상대방이 충분히 이해를 해야 한다”고 답했다.

최고기는 ‘우리 이혼했어요’ 촬영 당시 재결합 의사를 보였지만 유깻잎은 단호히 이를 거절했다.

최고기는 “‘우이혼’ 출연하기 전에는 ‘깻잎’이랑 그렇게 친한 느낌이 아니었다. ‘우이혼’ 출연하고 나서 오히려 더 친해지고 고마웠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최고기는 여자를 볼 때 중요한 점으로 ‘꾸준함과 노력’을 꼽았다. 그는 “예쁜 거 다 소용없다”며 “사기 셀카들도 많다. 얼굴보다는 마음가짐이라든지 꾸준함과 성실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유깻잎’ 유튜브

한편 유깻잎은 최근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유깻잎은 남자친구와 중학교 동창이라 전하며 “(최고기에게) 당연히 먼저 말을 하고 밝히는 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나 남친 생겼어’라고 얘기했더니 밥 먹다가 눈 크게 뜨더니 박수를 치더라”라고 전 남편 최고기의 응원 반응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