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과의 투샷은 아직도 인스타에
이혜성과는 투샷조차 없어
많이 좋아했지만 결국 결별

출처 : instagram@modelhanhyejin

최근 3년간 공개 연애를 한 전현무 이혜성이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에 전현무와 이혜성의 SNS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혜성 전에 사귀었던 한혜진과의 투 샷은 SNS에 남아있는데 이혜성과의 투 샷은 올린 적이 없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출처 : instagram@ kbs_seolbam

전현무와 이혜성은 연애 기간 단 한 번도 서로의 사진을 SNS에 올린 적이 없다.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은 열애 전 방송에서 찍은 게 유일하다.

전 연인이었던 한혜진과는 화보까지 촬영도 했고, 그 외에도 여러 투 샷 사진들이 있었다. 게다가 이혜성과의 연애 시작 이후에도 SNS에 한혜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내리지 않아 악플을 받았었다.

출처 : instagram@ junhyunmoo

하지만 전현무는 이혜성이 SNS에 글을 올리면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누를 정도로 이혜성에게 많은 애정을 쏟았다. 연애 초반 한도 없는 개인 카드를 빌려주기까지 한 일화가 공개되면서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혜성 또한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 SMC&C로 소속사를 옮겨 결혼설에 힘을 보탰었다.

출처 : instagram@amazingc0met

지난 22일 이혜성과 전현무의 결별이 공식화되기 전, 이혜성인 19일 책 일부 구절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 책의 내용은 “우리의 장소였던 공간. 변한 건 없지만 다르게 느껴진다”,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등의 내용이 담겨있어 결별이 암시됐다.

결별 이후 이혜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 Q&A 영상을 올렸는데 부은 얼굴에 코맹맹이 목소리가 나와 운 것이 아닌가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