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청약 당첨’ 이시언
유튜브 채널 ‘인생84’ 출연
전세 사기 피해 고백해 화제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출처: instagram@lee_si_eon

배우 이시언이 유튜브를 통해 전세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시언은 3일 웹툰 작가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했다.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기안84는 새 작품에서 사기꾼 역할을 맡았다는 이시언에게 “실제 사기당한 적 있지 않느냐”고 묻자 이시언은 “사기당한 적 있다”고 답해 팬들로부터 걱정을 받았다.

출처: 유튜브 채널 ‘인생84’

이어 이시언은 “상도동 집 전세금 1억 3천만 원 떼였다. 돈 벌었으면서 왜 이사 안 가냐, 컨셉 아니냐는 댓글이 있는데 전세금을 못 받아서 못 나갔었다”며 사기 피해를 털어놓았다.

현재 이시언은 법적 조치를 취하고 그의 아내와 함께 이사를 간 상황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는 배우 서지승과 4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제주도에서 로맨틱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출처: 유튜브 채널 ‘인생84’

기안84는 이에 “결혼 후 가장 달라진 점이 뭐냐”고 묻자 이시언은 “일단 밥을 잘 챙겨 먹는다. 이제 사람 같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형 집에 한 번 가봤는데 혼자 살 때와는 다른 냄새가 났다. 사람 사는 집의 냄새였다. 그전에는 쩐내 비슷한 게 났다”며 농담을 건넸다.

실제로 이시언은 과거 시상식에서 “팀이 되는 것은 너무 좋은 일인 것 같다”며 “케미스트리라 하지 않나. 이 관계 자체가 큰 힘과 지지가 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한편 이시언은 2016년 상도동에 위치한 34평 아파트 청약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의 아파트 분양가는 6억 원대였던 반면 지난해 기준 실거래가는 17억대로 약 3배로 뛰었다.

그는 대학교 졸업 이후 꾸준히 주택청약을 넣어왔다가 1순위가 되었을 때 신청해 아파트 청약에 당첨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출처: instagram@lee_si_eon

이시언은 올 하반기에 방송될 KBS 2TV 새 드라마 ‘진검승부’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그는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해 관중들에게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 외에도 이시언은 드라마 ‘무사 백동수’, ‘더 킹 투하츠’, ‘응답하라 1997’, ‘순정에 반하다’, ‘김과장’, ‘바람피면 죽는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쳐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배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