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남편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 중
남편 15년간 짝사랑했다고 밝혀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아들과 결혼

출처 : Instagram@_yunjeekim_
출처 : Instagram@_yunjeekim_

배우 김윤지는 최근 자신의 SNS에 남편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이탈리아의 대표 휴양 여행지인 아말피에서 환상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수영복을 입은 채 사진을 찍었다.

김윤지는 “Venice, Italy. May 2022. 타지살이 두 달 만에 남편이랑 6일 동안 휴가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과 함께 해외에 거주하고 있었던 소식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_yunjeekim_

김윤지는 지난해 결혼했다. 그녀의 남편은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윤지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부모님이 이상해, 김영임이라고 밝히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윤지는 “어머님 아버님을 처음 뵌 건 초등학교 때다. 가족끼리 친했었다”며 돌아가신 아버지가 이상해와 절친한 사이였다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_yunjeekim_

김윤지는 “남편을 15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말에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윤지는 “19살 때 다시 만났는데 너무 멋있었다. 그때 첫눈에 반했던 거 같다”면서도 “그렇다고 해서 제가 15년 동안 오빠만 바라보거나 그런 건 아니다”라고 말하며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 공개했다.

김윤지는 남편에게 골프를 배우다 자연스럽게 먼저 고백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사귀자마자 부모님께 소식을 알렸고 남편의 부모님께는 3개월 뒤 말씀드렸다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_yunjeekim_

김윤지의 시어머니 김영임은 한 방송에 출연해 며느리 김윤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된 과정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영임은 2년 전 결혼 허락받기 위해 김윤지가 눈물로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집에 와선 눈물을 흘리면서 오빠한테 시집왔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아빠 생각도 나고, 우리한테 큰엄마, 큰아빠 이랬다. 평소에 너무 애틋했다. 우리가 이 친구를 우리 집으로 데리고 왔을 때 고생시키지 말고 잘해줘야 하는데 그런 걱정이 먼저 들더라”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_yunjeekim_

김윤지의 남편은 5살 연상으로 직업은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알고 지낸 지는 20년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새로운 모습을 매일매일 보여주고 있는 ‘볼매’ 스타일”이라며 남편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녀의 남편 역시 “생긴 건 예쁘고 깍쟁이 같은데 따뜻한 여자다. 예전엔 자기가 필요할 때 연락했었는데 이젠 아예 와버린, 정착해 준 고마운 아내”라며 김윤지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2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