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논란 휩싸였던 이동건
배우 조윤희와 이혼 후 복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출연해

출처: 다미아니, KBS2 ‘해피투게더4’
출처: 뉴스1

이혼 이후로 긴 공백기를 보냈던 배우 이동건이 최근 복귀작 소식을 갖고 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동건이 넷플릭스 기대작 ‘셀러브리티’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지자 화제가 된 것이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주인공이 마주하게 된 셀럽들의 화려하면서도 치열한 민낯을 표현해낸 넷플릭스 시리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에 이동건의 출연 소식 또한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동건의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동건에 대한 양다리 논란이 다시금 수면 위로 떠올랐다.

그는 전 배우자 조윤희를 만나기 전 13살 연하인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교제한 바 있다.

이들은 2015년 한중 합작영화인 <해후> 촬영으로 인연이 닿게 되면서 연인으로서의 만남을 이어왔다.

출처: 연합뉴스

그러나 2017년 2월 이동건은 티아라 지연과의 결별 소식을 전한 이후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배우 조윤희와 열애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로부터 뭇매를 맞았다.

그 이유는 열애 인정한 지 3개월 만에 속도위반 임신과 함께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을 전하자 이동건이 티아라 지연과 만남을 이어가면서 조윤희와도 사귀는 이른바 양다리를 걸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것.

조윤희는 평소 기부활동 등 바른 이미지의 배우였던 반면 이동건은 실제로 배우 한지혜, 차예련과도 공개 연애를 한 바 있었기에 비난의 화살이 이동건을 향하게 되었다.

출처: 뉴스1

과거 이동건이 티아라 지연과 공개 연애를 했을 시기에 그와 같은 대학교 동기였던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그에 대한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서울예대 99학번으로 같은 동기 사이였던 장윤정은 인터뷰를 통해 배우 이동건에 대해 “말만 동기지 말을 한 번도 안 섞어봤다”면서 “학교를 어지간히 안 나오더라. 이동건 그만의 벽이 있었다. 멋있는 척은 다 하고 다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당시 이동건 배우가 여자 동기들을 살뜰히 챙겼다. 동기인데 오빠 같더라”며 과거 그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전한 바 있다.

출처: instagram@mixnutcookie

이에 누리꾼들은 “모두가 아닌 여자 동기들에게만 친절했다고 말한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좋은 뉘앙스로 말한 것 같진 않은데”, “평소 행실이 별로였나” 등 배우 이동건에 대해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반응이 주를 이었다.

결국 3년 만에 이동건은 그의 전 아내 조윤희와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소식을 전하자 더욱 이동건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되었다.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 긴 공백기를 깨고 나온 배우 이동건이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연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5
+1
1
+1
10
+1
16

문화 랭킹 뉴스

    3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