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18살 연하 아내
서하얀 80kg 넘는 과거 사진 공개
누리꾼 ‘달라진 게 뭐냐’는 반응

instagram@whiteday_yan,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 있다.

바로 임창정의 18살 연하 아내 서하얀이다. 서하얀은 첫 방송부터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입고 나오는 패션부터 시작해 하는 행동까지 사소한 것 하나하나 이슈가 됐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서하얀이 임창정이 운영하는 포차에 손님으로 방문하면서부터다. 서비스를 빌미로 임창정은 서하얀에게 자신의 연락처를 넘겨줬다. 그렇게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결혼까지 성공했다.

instagram@whiteday_yan

결혼 후 2명의 아들을 낳은 서하얀은 임창정이 전처 사이에서 낳은 아이 3명도 함께 케어 중이다. 동상이몽에 출연한 서하얀은 매일 아침 7첩 반상을 차린다고 말 해 시청자들을 놀래게 만들었다.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을 지닌 서하얀은 방송 이후 대중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SNS의 팔로워 수도 급격히 증가했다. 이와 관련 서하얀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과거 사진을 업로드했다.

instagram@whiteday_yan

그는 3년 전 미국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서하얀은 막내를 임신 중이었다. “저의 푸근한 80kg 모습에 추억팔이 중입니다”라고 밝힌 멘트와 달리 배만 나왔을 뿐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하얀은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겠어’, ‘임창정이 왜 첫눈에 반했다는지 알겠다’, ‘몸매 머선129’ 등의 댓글을 남겼다.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임창정과 결혼했다. 그는 결혼 전 국내 메이저 항공사의 승무원으로 3년, 요가 강사로 2년간 일을 해왔다. 현재는 임창정이 세운 회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에서 대표로 근무 중이다.

‘아내라서 대표직을 준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지만 임창정 지인들의 말을 들어보면 전혀 그렇지 않다. 원래 직원으로 일하던 서하얀은 대표를 맡겨도 될 만큼 회사에 헌신했다고 알려졌다.

방송과 실제 모습이 너무도 똑같다는 서하얀은 대화 애티튜드부터 뛰어난 공감 능력을 갖췄다고 한다. 회사 직원들을 능수능란하게 케어하는 것과 더불어 임창정 지인들에게도 잘하는 그는 주변인들에게 착하기로 소문나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7
+1
5
+1
9
+1
13
+1
13

문화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