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최희, 대학 시절
싸이월드 과거 사진 공개
최근 안면마비 호소해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XTM ‘베이스볼 워너B’
출처 : Instagram@choiheeann

최근 최희가 자신의 SNS에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최희가 연세대학교 재학 시절 중 찍은 것으로 앳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싸이월드 복원되고 처음 들어가봤어요, 2005″라는 글을 남겼다.

최희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세대 김태희‘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과거 최희는 방송에 출연해 “학교 다닐 때는 전혀 유명하지 않았다. 아나운서가 된 이후 네티즌들이 붙여준 별명이다”라고 설명했다.

최희는 과거 인기는 조금 있었다고 말하며 “학교 끝나면 남학생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학원에 따라 등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choiheeann

최희는 과거에도 아름다운 외모로 눈에 띄었다. 최희는 연세대학교 아동가족학과를 졸업했다. 최희는 과거 뮤지컬 배우를 꿈꿨지만 그는 전 KBS N SPORTS 계약직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당시 독보적인 미모로 최희는 큰 인기를 끌었다. 야구선수 손아섭, 양현종 선수도 최희를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다.

당시 최희의 등장에 네티즌은 엄청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0년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3’의 진행을 맡았다. 최희는 여전히 ‘야구 여신‘이라고 불리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XTM ‘베이스볼 워너B’

최희는 2012년 특채로 선발되어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갔다. 하지만 4년 만에 프리 선언하며 KBS N을 떠났다. 프리 선언 후 최희는 2014년 박지윤의 출산 휴가 기간 동안 ‘썰전’의 임시 패널로 출연했다. 이후 2014 프로야구 시즌에 XTM의 ‘베이스볼 워너B’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프리 선언 이후 최희는 더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최희는 지난 2020년 4월 비연예인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남편과 오랜 시간 알고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최희는 결혼 한 달 반만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최희는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저에게 소중한 아기 천사가 찾아오게 되었다. 저도 아직까지는 좀 당황스럽고 조심스럽긴 한데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출처 : Instagram@choiheeann
출처 : YouTube@최희로그

최희는 출산 후 SBS FiL ‘아수라장’에 출연해 육아 현실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아기를 빨리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너무 빨리 생겼다. 당황하긴 했지만 축복이라고 생각했다. 아기 낳으니까 좋더라”며 혼전 임신에 대한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최희는 남편을 먼저 좋아했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은 단벌신사에 무던하고 조용하다. 볼 때마다 매일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와서 그런 모습이 좋았는데 결혼하고 나니 ‘왜 이렇게 옷을 못 입지’ 싶더라. 사줘도 잘 안 입는데 구두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그는 안면마비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최희는 SNS를 통해 ‘람세이헌트 후유증 5주차의 기록’이라는 글을 남기며 여전히 회복 중이라고 알렸다. 현재 최희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4
+1
10
+1
7
+1
6

문화 랭킹 뉴스

    9

    1. 이런 선정적 그림과 기사를,,, 한국기자들,,여신???그냥 보통 한국녀자, 너무 꼴린다, sex 하고 싶다, ㅋㅋㅋ, 이런 개인 프라이버시 기사 올리자, 마라, 표현의 자유라서. 댓길 통제도. 하지마라,, 앞으로. 이런 하의실종 그림올리면 sex라고 적어주마, 영미해외파

    2. 한국기자들, 좃나게 밣히네, 올린 사진보면 하의실종 강조, 몸매, 가슴, 그냥 천으로 얋게 덮을 뿐, 다리사이 초점에 여자가 음료 빨고 있고, 서양에서 보면 거의 준 포르노 사진 수준, 가슴보다 하의실종이 더 음란하지, 대부분 한국녀자들 저렇게 옷 입고 누가 섹시하나 기싸움 그러니 성폭행국 1위, 심지어 공군, 직장에서도, 나라 꼬라지하고는, 일반기사에 저런사진, you still see that shit in south korea

    3. 한국기자들, 좃나게 밣히네, 올린 사진보면 하의실종 강조, 몸매, 가슴, 그냥 천으로 얋게 덮을 뿐, 다리사이 초점에 여자가 음료 빨고 있고, 서양에서 보면 거의 준 포르노 사진 수준, 가슴보다 하의실종이 더 음란하지, 대부분 한국녀자들 저렇게 옷 입고 누가 섹시하나 기싸움 그러니 성폭행국 1위, 심지어 공군, 직장에서도, 나라 꼬라지하고는, 일반기사에 저런사진, you still see that shit in south korea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