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SNS 글에 누리꾼 원성
가슴 성형 수술 후 근황 공개
과거 최고기와 재결합 거절 이유 밝혀

instagram@est_lyu
instagram@est_lyu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자로 알려진 유깻잎이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다이어트 식단 할 때나 닭가슴살 먹을 때 어떻게 드시나요? 그냥 먹기에는 물려서 돌아버릴 지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얀색 민소매 크롭탑을 입고 늘씬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를 뽐내는 유깻잎의 모습이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엄청나게 마르셨는데 다이어트를 하시는군요… 충격”, “살 안 빼도 예쁜데”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유깻잎은 “다이어트는 아니고 증량 식단 중이다”라고 한 누리꾼의 댓글에 답글을 달아 해명했다.

instagram@est_lyu

유깻잎은 지난 5일에도 물오른 미모 근황을 전한 바 있다.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유깻잎은 별다른 멘트 없이 제주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키니가 비치는 하얀색 커버 업 상의를 걸치고 있는 유깻잎의 모습과 민소매 상의와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한 유깻잎의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이렇듯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유깻잎은 앞서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가슴 성형을 받았다고 고백한 이후의 근황이기 때문에 글래머러스한 유깻잎의 몸매가 더욱 이목을 끈다.

Youtube@’유깻잎’

지난해 유깻잎은 자신의 유튜브에서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 수술받았다고 고백했다.

유깻잎은 “출산하고 더 처지는 가슴 모양으로 속상하고 슬프기도 하고 제 몸을 더 사랑하지 않게 되는 느낌을 받았다”며 수술을 결심한 이유에 관해 설명했다.

또 “가슴도 아팠고 겨드랑이 쪽이 너무 아프고 다 힘들었다. 하지만 현재 대만족을 하고 있고 왜 가슴 수술하는지도 알겠다”며 솔직한 가슴 성형 수술 후기를 털어놨다.

이어 “1차로 얼굴, 이마, 미간까지 했다”, “(수술 전후) 크게 차이가 없어 2차도 해야 할 것 같다”며 얼굴 지방 이식 후기도 전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앞서 유깻잎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1’에 전남편인 최고기와 출연해 주목받았다.

당시 둘 사이에 딸 솔잎이가 있어 시청자들은 둘의 재결합을 애타게 응원했다.

하지만 최고기의 재결합 제안을 유깻잎은 받아들이지 않았고 최고기와의 마지막 여행에서 속마음을 털어놓은 편지를 전하며 이별을 고했다.

유깻잎은 “남편으로 더 사랑해주지 못해서 내가 많이 미안했다. 우리 관계는 여기까지지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자”며 작별 인사를 전했다.

이에 최고기는 눈물을 쏟았고 유깻잎과 최고기는 마지막으로 포옹하며 작별 인사를 나눴다.

유깻잎은 이후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최고기의 재결합 제안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유깻잎은 “전 남편이 프로그램하면서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를 몇 번 했지만 크게 와닿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메라 없을 때 얘기했다면 좀 더 진지하게 생각을 해봤을 것 같은데 프로그램하면서 그러니까 너무 보여주기식 같았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또 “일단 아니라고 재결합 생각이 없다고 말했는데 마음이 안 좋았다”고 고백했다.

한편 유깻잎과 최고기는 지난 2016년 결혼했지만 성격 차이로 2020년에 이혼했다.

이후 최고기는 2021년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5개월 만에 결별했다. 현재 유깻잎은 중학교 동창과 연애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