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안현모 부부
극명한 성향 차이 보여
MC 신동엽 “어디가 맞아서 결혼한 거냐”
지친 두 사람 서로에게 서운함 토해

tvN ‘우리들의 차차차’
tvN ‘우리들의 차차차’

결혼 6년 차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의견 차이로 갈등을 빚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라이머와 안현모는 하나부터 열까지 안 맞는 모습을 보여 MC 신동엽으로부터 “어떤 부분이 맞아서 결혼한 거냐“는 반응을 불러왔다.

라이머는 “나는 먹는 행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인데 아내는 그런 게 없다. (아내에게) 식사는 배고픔을 충족하는 행위”라고 토로했다.

안현모는 라이머가 무심하다고 지적하며 “(남편이) 매일 일에 치여 사느라 집에 일찍 들어오는 일이 거의 없다”고 털어놨다.

tvN ‘우리들의 차차차’

특히 라이머는 안현모가 “눈이 아프다”고 해도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안현모가 “(남편이) 내 얘기 안 듣나 싶다”며 섭섭함을 털어놔도 라이머는 “저는 관심 없는 이야기는 하나도 기억하지 않는다. 기억하고 싶은 것만 기억한다“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런 갈등에도 안현모가 라이머의 건강 검진은 물론 심지어 소속 가수가 회식하는 장소까지 예약해주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현모는 “일과를 챙겨주는 건 물론이고 은행 업무, 병원 업무, 본인 가족 업무도 다 제가 한다. 비서다“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왜 다 해주냐”고 물었다. 라이머가 “본인이 그런 걸 좋아한다”고 말하자 안현모는 “좋아하지 않는다. 안 챙겨주면 안 되니까 하는 것”이라고 맞섰다.

tvN ‘우리들의 차차차’

이날 방송에서 안현모는 라이머와 함께 취미 생활하고 싶은 마음에 도자기 공방으로 라이머를 불렀다.

그러나 라이머의 분위기가 좋지 않자 안현모는 “오빠는 표정이 없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이에 라이머는 “나는 싫으면 안 하는 스타일”이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즐거웠다고 해주면 안 되냐는 안현모에게 라이머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 둘이 같이 즐거워할 수 있는 걸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냉정하게 답했다.

또한 라이머가 “내가 좋아하는 걸 할 때 당신 눈치를 봐야 하는 게 싫다”고 말하자 안현모는 “일주일에 몇 번씩 낚시 가는 사람이 무슨 눈치를 보냐”라고 분노했다.

instagram@hyunmoahn
instagram@bigrhymer

안현모와 라이머는 지인 소개로 만나 교제 6개월 만인 2017년 9월에 결혼했다.

안현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떤 룰이나 공식 없이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이어졌다”고 답했다.

라이머 또한 안현모와의 첫 만남에 대해 “옆모습을 봤는데 그 순간 ‘이 사람이랑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첫눈에 반했음을 고백했다.

현재까지 자녀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문화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