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출신 지아, 데이트 포착
의문의 남성과 함께 스키장
싱가포르 재벌 남친은 어쩌고

출처 : 시나연예
출처 : 시나연예

그룹 미쓰에이 출신 지아의 스키장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시나연예는 지난 9일 지아가 의문의 남성과 함께 스키장에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키장까지는 지아가 운전대를 잡았으며, 남성은 조수석에 동석했다.

두 사람은 스키장에서 보드를 타며 데이트를 즐겼고, 해당 남성은 지아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평상복으로 갈아입고 함께 웃고 이야기를 나누며 스키장을 빠져나왔다. 지아와 스키를 타러 간 남성의 정체는 알려지지 않았다.

출처 : 시나연예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현지에서는 논란이 일었다. 현재 지아는 싱가포르의 재벌 2세 엘로이와 공개 열애 중이기 때문이다.

엘로이는 팜유 사업을 경영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아들이자 중국 유명 배우 우젠하오의 처남이다.

그는 앞서 2세 연상 대만 여가수 샤오야쉬안(소아헌)과의 열애로도 화제를 모았던 적 있다.

출처 : 시나연예

1981년생인 엘로이의 자산은 6억 1400만 싱가포르 달러, 한화로는 5천 8백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줬다.

지아는 지난 2019년 엘로이와 열애를 인정하고 3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서로 각자의 SNS에 커플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해왔다.

한편 지아는 지난 2010년 미쓰에이로 데뷔해 ‘Bad Girl Good Girl’, ‘다른 남자 말고 너’, ‘Hush’ 등의 히트곡을 내며 활동했다.

출처 : Instagram@elroxchoe
출처 : Instagram@MJBABY0203

지아는 지난 2016년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미쓰에이를 탈퇴하고 한국을 떠났고, 중국 바나나플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중국 활동에 나섰다.

지아가 떠난 미쓰에이는 다음 해인 2017년 해체를 선언했고, 지아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쓰에이는 지금의 나를 있게 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갖게 해준 동료,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현재 지아는 중국에서 가수와 배우를 겸업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미쓰에이 출신 페이와 함께 30대 이상 여자 연예인이 경연을 통해 재데뷔하는 ‘승풍파랑적저저’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당시 지아는 최종 3위로 재데뷔에 성공해서 걸그룹으로 활동했다. 그러나 같은 그룹 멤버였던 페이가 순위 하나 차이로 재데뷔에 실패하자 펑펑 우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