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과 결혼한 모델 전수민
결혼 소식 화제
지난 24일 김경진 응급실행 알려져

출처 : Instagram@suminjeon_
출처:무한도전

개그맨 김경진은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해 콘테스트 1등을 차지했던 것으로 대중들의 기억에 강렬하게 남아있다.

김경진은 2007 MBC 17기에 1등으로 들어온 공채 개그맨이다. 무한도전 출연 당시 그를 알아보는 시청자들은 많지 않았으나 김경진이 등장하자 유재석이 “경진이 너 웬일이야?”라고 물을 정도로 개그계에선 유명한 인물이었다.

“내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이라는 유행어로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던 김경진은 지난 2020년 모델 전수민과 결혼 소식을 알려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출처: instagram@suminjeon_
출처: 뉴스1

전수민은 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2008년 제인송 컬렉션으로 데뷔한 16년 차 모델이다. 뉴욕, 런던, 밀란, 베를린 패션위크, 이탈리아 보그, 데이즈드, 나일론 등의 유수의 브랜드에서 활약했다.

전수민은 결혼 발표가 있기 전부터 자신의 SNS에 김경진의 사진을 게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친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 평소 익살스러운 모습과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인기를 끌던 개그맨이 모델과 결혼한다는 사실에 누리꾼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미운우리새끼
출처: instragram@stlong18

최근 두 사람은 방송에 동반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 당시 전수민은 “결혼식 한 달 전에 내 명의 앞으로 집을 한 채 해줬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수민은 “갑자기 수민아 가자, 하더니 부동산에 데려가서는 사인해, 하고 바로 계약을 하게 해줬다. 이런 남자구나, 할 때는 하는구나 하고 놀랐다”라고 설명했다. 출연자들은 김경진에게 “경진이 달리 보인다”며 칭찬했다.

한편 최근 김경진이 쓰러진 병풍에 맞아 응급실에 실려 갔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 23일 김경진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벌써 한 달 전. 이번 설에 제사 지내고 잠이 들었는데, 엄마가 물건을 찾다가 접어놓은 병풍이 쓰러져서 눈을 덮쳤다. 깜짝 놀라 일어나보니 피가 나더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1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