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지난해 9월 결혼식 올려
남편과 러브 스토리 소개
결혼식, 신혼여행 방송으로 공개해 화제

왼쪽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뉴스1

개그맨 오나미의 핑크빛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해 9월 전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식을 올리며 가을의 신부가 된 오나미.

오나미는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지금까지 ‘개그콘서트’, ‘개승자’,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과거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발가락 부상을 입어 응급실로 향하며 한 통화로 직접 열애를 공개했다. 그 후 자신의 열애 소식이 화제가 되자 소속사를 통해 “현재 만나고 있는 분이 일반인이라 많이 조심스럽다”며 “평범하고 예쁘게 좋은 만남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조선의 사랑꾼
출처 : instagram@skal7996

오나미의 남편 박민은 2009년 경남 FC에 입단하며 축구선수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부천 FC 1995에 소속되어 활약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축구선수를 은퇴하고 중학교에서 축구 코치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두 사람은 공통으로 알고 있는 지인이 주선한 소개팅으로 만난 사이다. 둘의 지인은 박민의 이상형이 오나미라는 이야기를 듣고 자리를 마련했다고 한다.

오나미는 라디오에서 박민이 고백한 당시 일화를 들려주기도 했다. 한강에서 데이트하던 중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이 몇 %냐 물었다, 70%라고 대답했더니 그 친구가 ‘30%의 확신을 줄 테니 나랑 만나볼래?’라고 했다”라며 고백했던 멘트도 이야기했다.

박민은 오나미가 출연한 ‘개승자’ 촬영 중 응원차 방문해 “오나미 남자친구로 활약하고 있는 박민이라고 합니다”며 자신을 소개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skal7996
출처 : instagram@skal7996

두 사람의 결혼식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됐다.

오나미는 “신혼여행은 스케줄이 여유로워지면 갈 예정이다”며 언급한 적 있는데 지난 5일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통해 발리로 뒤늦은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았다. 그녀가 일정 중 비가 쏟아져 아쉬워하자 남편 박민이 “비도 내가 준비한 이벤트”라며 신혼의 달달함을 보여줬다.

박나래가 연애 시절과 지금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 묻자 남편이 밥을 잘 챙겨주고 집안일을 포함한 모든 일을 해주어 좋다며 남편의 외조를 이야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1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