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커플’ 김소은·송재림 근황
일본에서 여행 즐겨 열애설 나와
만난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냐

출처 : 우리 결혼했어요
출처 : Instagram@socun89

배우 김소은, 송재림이 ‘우결’ 이후 8년 만에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다.

최근 김소은은 일본 도쿄 여행 중 찍은 사진들을 올렸고, 송재림 역시 김소은이 찾은 곳과 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일본 현지 팬들도 두 사람이 동행한 것을 목격해 열애설이 증폭됐다.

이에 대해 김소은 측은 “현지에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일본 여행은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스태프들과 함께 간 것이다. 김소은이 여행 중 송재림을 만난 것은 맞지만,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치면서 현지에서 한 번 본 것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Instagram@jaelim_song
출처 :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측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쳐 현지에서 함께 만난 것뿐이다. 친한 스타일리스트 스태프도 동행한 여행이었다. 친구 사이다”라고 해명했다.

지난 2014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했던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애정 표현, 스킨십 등이 화제가 되면서 ‘베스트 커플상’ 수상뿐 아니라 실제 열애를 응원하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후 2016년 SBS ‘우리 갑순이’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춰 두 사람의 실제 관계 발전을 응원하는 이들이 많아진 바 있다.

당시 동료 배우 유선은 “송재림과 김소은은 리얼인지 연기인지 알 수 없는 호흡이 있다. 현장에서도 연인인지 남매인지 모를 정도로 친근했다. 서로 너무 살갑고 의지하는 모습도 너무 예쁘고 워낙에 우애가 좋은 친구들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출처 : 우리 결혼했어요
출처 : 뉴스1

평소에도 공개적으로 두터운 친분을 자랑했던 김소은, 송재림의 열애설은 많은 팬의 응원을 얻었지만,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우리 결혼했어요’ 이후 8년 만의 열애설에, 두 사람을 응원하는 팬들의 어마어마한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우결’ 때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진짜 아냐?”, “실제로 사귀어도 모른 척해줄게요”, “지금까지 잘 지내는 거 보면 성격이 잘 맞긴 하는가 봐”, “비주얼도 진짜 잘 어울렸는데”, “실제 열애 소식은 언제?!” 등 반응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2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