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0기 옥순
‘돌싱글즈’ 유현철과 공개 연애
재혼 계획 있다고 밝혀

출처 : instagram@roooooocs
출처 : instagram@roooooocs

나는 SOLO‘ 출연자 10기 옥순이 재혼 계획을 내비쳤다.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네티즌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로 Q&A 시간을 가졌다.

한 네티즌은 옥순에게 “현철님과 결혼할 마음 있나요?”라고 묻자 옥순은 “서로 재혼을 염두에 둔 연애 중이에요”라며 “한 걸음씩 나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옥순은 지난해 MBN, ENA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유현철과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소식을 알렸다.

출처 : instagram@roooooocs
출처 : instagram@roooooocs

당시 옥순은 유현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저희 커플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저희 둘 다 아이가 있다 보니 열애 사실을 공개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다”며 “그만큼 서로 더 노력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사이가 되도록 하겠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는 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서로 응원을 주고받으면서 양육에 대한 공감으로 친해졌다고 밝혔다.

메시지를 통해 친분이 생긴 옥순과 유현철은 직접 만나게 됐고 이때부터 두 사람의 연애는 시작됐다.

출처 : MBN, ENA 예능 ‘돌싱글즈3’
출처 : SBS PLUS, ENA PLAY 예능 ‘나는 솔로’

옥순과 유현철은 현재 파주와 청주에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이어 가고 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로부터 응원받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각자 양육 중인 아이들과도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재혼 계획에 한 걸음 다가가고 있다.

한편 SBS PLUS, ENA PLAY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한 옥순은 연예인 같은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옥순은 SNS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갔다. 최근 옥순은 한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옥순은 H모비스 생산직 근로자로 이혼 후 아들을 키우고 있다.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딸을 키우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1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