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의외의 친분
BTS 슈가에게 선물
범죄도시3 개봉 앞둬


배우 마동석이 의외의 친분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마동석은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내 동생. 내가 준 #범죄도시3 마석도 바람막이 입었네. Thanks bro”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BTS 슈가가 인도네시아 월드 투어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모습이다.
사진 속 슈가가 착용하고 있는 바람막이는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3’에서 착용하는 옷으로 알려졌다.
마동석의 멘트에 따르면 같은 옷을 슈가에게 선물한 것으로 추측된다.


접점을 찾을 수 없는 의외의 조합에 누리꾼들의 어마어마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마동석의 게시물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헐. 슈취타 찍었나?”, “뭐냐. 이 의외의 관계성”, “은근히 슈가가 마당발이다”, “제목 보고는 상상도 못 했다”, “언제 친해진 거냐. ‘내 동생’ 이 단어가 너무 웃기다”, “바람막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준 사람은 상상도 못 했다”, “진짜 의문의 친분이다”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범죄도시’ 시리즈로 인기를 끈 마동석은 오는 31일 ‘범죄도시3’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범죄도시3’는 대체 불가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액션 영화에 남다른 애정을 보인 마동석은 ‘내가 하고 싶은 형사 액션물을 만들어 보자’라는 열망에서 ‘범죄도시’ 시리즈를 기획했다.
마동석은 친분 있는 형사들에게 들은 에피소드 중 액션 장르에 적합한 이야기를 선별해 8편의 ‘범죄도시’ 시리즈를 구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마동석은 최근 인터뷰에서 “4편 촬영은 마쳤고, 5편과 6편은 시나리오 작업 중이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마동석님은 멋진배우에요 범죄도시 개봉하는대로 다 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