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의외의 친분
BTS 슈가에게 선물
범죄도시3 개봉 앞둬

출처 : 뉴스1
출처 : Instagram@donlee

배우 마동석이 의외의 친분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마동석은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내 동생. 내가 준 #범죄도시3 마석도 바람막이 입었네. Thanks bro”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BTS 슈가가 인도네시아 월드 투어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모습이다.

사진 속 슈가가 착용하고 있는 바람막이는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3’에서 착용하는 옷으로 알려졌다.

마동석의 멘트에 따르면 같은 옷을 슈가에게 선물한 것으로 추측된다.

출처 : 범죄도시3
출처 : 범죄도시3

접점을 찾을 수 없는 의외의 조합에 누리꾼들의 어마어마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마동석의 게시물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헐. 슈취타 찍었나?”, “뭐냐. 이 의외의 관계성”, “은근히 슈가가 마당발이다”, “제목 보고는 상상도 못 했다”, “언제 친해진 거냐. ‘내 동생’ 이 단어가 너무 웃기다”, “바람막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준 사람은 상상도 못 했다”, “진짜 의문의 친분이다”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범죄도시’ 시리즈로 인기를 끈 마동석은 오는 31일 ‘범죄도시3’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범죄도시3’는 대체 불가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액션 영화에 남다른 애정을 보인 마동석은 ‘내가 하고 싶은 형사 액션물을 만들어 보자’라는 열망에서 ‘범죄도시’ 시리즈를 기획했다.

마동석은 친분 있는 형사들에게 들은 에피소드 중 액션 장르에 적합한 이야기를 선별해 8편의 ‘범죄도시’ 시리즈를 구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마동석은 최근 인터뷰에서 “4편 촬영은 마쳤고, 5편과 6편은 시나리오 작업 중이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7
+1
2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