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이하늘 속마음
동생 이현배 잃은 뒤 근황
김창열 저격했던 당시 상황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Youtube@베짱이엔터테인먼트

DJ DOC 이하늘이 팀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에는 ‘이하늘! DJDOC 팀 활동 가능성과 결혼운까지 있다? 없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무속인은 이하늘에게 “DJ DOC 팀 활동은 안 될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하늘도 “팀 활동은 안 될 것 같죠”라고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무속인은 “DJ DOC는 세 사람이 이루어 낸 팀이다. 세 사람의 마음이 맞아야 한다. 한 사람 마음만 맞아도 안 되고 세 사람의 마음이 다 맞아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근데 이하늘 씨 상황에 형의 도리는 다한 거 같다. 상대방이 실타래를 푸는 건 아직도 겨울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Youtube@베짱이엔터테인먼트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이하늘은 “전 나름대로 다 했다. 지금도 하고 있다. 솔직히 저 같은 경우는 이건 좀 복잡한 이야기인데 아직 전 안 풀어졌다. 그런데도 시간이 지나면…”이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하늘은 지난 2021년 동생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이현배가 제주도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돼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DJ DOC 멤버 김창열이 SNS를 통해 이현배를 추모하는 글을 올리자, 이하늘은 “이 사진에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 거야 XXX”라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하늘에 따르면 이현배가 김창열의 투자 철회로 인해 생활고를 겪었고,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Instagram@naksi_wang
출처 : Instagram@naksi_wang

동생이 떠난 지 2년여가 흘렀지만, 이하늘은 최근까지도 힘든 마음을 드러냈다.

해당 유튜브 영상에서도 “계속 겨울이었던 것 같다. 올해 초까지만 해도 죽은 나무같이 살았다”라며 힘든 시간을 보냈음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하늘, 김창열, 정재용은 지난 1994년 DJ DOC로 데뷔해 꾸준히 음악 활동 및 예능 활동을 이어왔으나 이현배의 죽음 후 활동을 멈춘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3
+1
2
+1
5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