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손동운 깜짝 결혼 발표
신부는 비연예인, 식은 비공개로 진행
이상형 “웃음코드 잘 맞는 사람”

출처 : TV리포트

보이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손동운이 28일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손동운은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한다.

출처 : Instagram@highlight_dnpn
출처 : Instagram@beeeestdjdjdj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함께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변함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너무너무 축하한다”,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과거 인터뷰에서 “웃음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좋다. 서로의 유머를 재밌게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라고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룹 하이라이트는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4인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동운은 그룹 내 첫 유부남이 된다.

출처 : Youtube@스브스케이팝 X INKIGAYO
출처 : 오늘의 웹툰

한편 손동운은 데뷔 때부터 이국적인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어릴 적부터 잘생겼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자신에게 잘생겼다고 말하지 않는 사람을 보면 부모님에게 “저 사람은 왜 나한테 잘생겼다고 안 해?”라고 물었다고 한다.

2009년 ‘Bad Girl’로 데뷔해 ‘Shock’, ‘Fiction’, ‘아름다운 밤이야’ 등의 댄스곡으로 전성기를 누렸다.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그룹명을 바꾼 후에도 ‘DAYDREAM’, ‘Alone’ 등 다양한 곡으로 활동했다.

작년 여름 방영된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는 배우로서 안정된 연기력도 뽐낸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