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최근 보디 프로필 공개
전 남친 스캔들로 법정까지
5년 활동 중단 및 생활고 고백

출처 : Instagram@jungmin_thx

배우 김정민이 새로운 모습으로 복귀를 예고했다.

지난 13일 김정민은 새 보디 프로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민은 검정 비키니, 누드톤 수영복 등 몸매를 드러내는 과감한 의상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요가 등으로 단련된 탄탄한 몸매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정민은 “명상을 알기 전 ‘타고나는 것으로는 한계가 있고, 반드시 피나는 노력을 거쳐야 얻어진다는 점’이 미친 듯이 매력적이어서 운동에 푹 빠져 살았던 지난 10년이었다”라며 운동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 Instagram@jungmin_thx
출처 : 특종 세상

김정민은 해당 화보 관련 인터뷰에서 “현재 명상 수행, 요가 지도, 유튜브, 페스티벌 DJ를 하며 새로운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새 소속사와 계약하여 방송 연기 활동 복귀도 계획하고 있다”라며 근황 및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김정민은 지난 2017년 전 남자친구와 이별 과정에서 사생활 폭로 및 협박을 당해 법정 다툼까지 벌인 바 있다.

당시 ‘혼인 빙자’, ‘꽃뱀’ 등 원치 않는 타이틀을 얻었고, 전 남자친구가 유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활동 중단을 하게 됐다.

5년간 활동 중단 및 생활고에 시달렸던 김정민은 지난해 MBN ‘특종 세상’에 출연해 이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은 바 있다.

출처 : 특종 세상
출처 : Instagram@jungmin_thx

김정민은 “하루는 거실에 누워 있는데 뛰어내리고 싶다는 생각이 순간적으로 들더라. 내 생각이 아니라 그냥 안에서 뭔가가 그런 생각을 하는 것 같았다. 모든 사람이 나를 안 좋게 보고 있는 것 같고, 되게 불안한 상태였다”라며 극단적 선택을 생각한 것까지 털어놨다.

또한 김정민은 “가끔 누워서 복귀했을 때의 모습을 상상한다. 예전엔 사랑받으려고 방송했던 것 같다. 더 돋보이고 싶고 인정받고 싶고”라고 전했다.

이어 “다시 방송한다면 뭔가를 주는 사람이, 서로 공감하고 힘이 나는 웃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새 보디 프로필과 함께 활동에 대한 열의를 드러낸 김정민에게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13
+1
3
+1
4
+1
8

문화 랭킹 뉴스

    11

    1. 사람들 참 너무하네
      잘못을 하건 안하건 인생살아가면서 스크레치 나서 아픈 상처 본인이 제일 아플거에요 어느누구도 알수 없을만큼 힘내서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한테 꼭 그런말을 해야겠어요??
      남의인생에 돌던지지 말고 본인들 인생이나 신경 쓰세요
      악플다는 님들도 힘든 날 힘든 시기에 그런 말 들으면 어떨지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살아요
      남한테 말할때 신중해야하는것 처럼
      댓글도 똑같이 생각하면 살아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