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창사 50주년 콘서트
거미 축하 무대 영상 논란
송중기‧송혜교 키스신 공개

출처 : 뉴스1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뉴스7

공영방송 KBS창사 50주년을 맞아 개최한 콘서트에서 이혼한 두 배우의 키스신대형화면을 통해 내보내 비난이 속출하고 있다.

지난 3일 KBS홀에서는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주년’ 축제가 열렸다. 이날 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방송인 강호동 등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스타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초대 가수로는 거미가 무대에 올랐다. 그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을 불렀다.

출처 : 태양의 후예
출처 : 뉴스1

이때 논란의 영상이 거미 뒤편에 있는 스크린을 통해 공개됐다. 바로 ‘태양의 후예’ 명장면들이 송출된 것.

문제는 극 중 커플이었던 송중기와 송혜교의 진한 키스신이었다. 드라마 속 두 사람은 트럭 위에서 격렬한 키스를 이어가는 모습이 여러 차례 보였다.

물론 드라마 속 한 장면일 뿐이었으나, 현재는 이혼한 부부라 논란이 일었다. 심지어 송중기는 현재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임신 사실을 발표한 상태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의 비난이 속출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일부러 그러는 것 아닌가…”, “한 방 먹이는 거냐”, “굳이 왜…”, “한쪽은 최근 재혼도 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뉴스1

지난 2016년 방영된 ‘태양의 후예’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송중기와 송혜교는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듬해 10월 결혼했지만, 1년 9개월 만에 협의 이혼해 화제를 모았다.

송중기는 이혼 4년 만인 지난 1월 재혼 및 2세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아내는 1살 연상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다.

송중기는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