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전속계약한 기안84
첫 행보로 노래 커버 영상 올려
웹툰·예능·유튜브·노래도 섭렵

출처 : Youtube@AOMG / 나혼자산다
출처 : Instagram@khmnim1513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힙합 레이블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일 AOMG는 기안84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기안84가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보인 첫 행보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기안84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AOMG는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음악 레이블로 DJ Pumkin(펌킨)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로꼬, ELO(엘로), DJ Wegun(웨건), Ugly Duck(어글리덕), Hoody(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CODE KUNST), 펀치넬로(punchnello), 이하이, 유겸, 쿠기(Coogie), JvckiWai(재키와이) 등 탄탄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포진해있다.

출처 : Youtube@AOMG
출처 : Instagram@khmnim1513

또한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을 투입해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있으며, 기안84 영입 또한 또 다른 장르에 대한 발걸음으로 추측된다.

기안84는 같은 날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안84 (KIAN84) – ‘ONLY’ Original by. LeeHi (Live Performance) | AOMG with CURV [4K]’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마이크 하나만 둔 채 이하이의 ‘ONLY’를 열창했고, 라이브 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가수 출신이 아닌 기안84는 ‘생목’으로 노래를 불렀지만, 기교 없는 목소리로 고음 음역까지 소화해내 의외의 실력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출처 : Instagram@khmnim1513
출처 : Instagram@khmnim1513

기안84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우절 이벤트인가?”, “쩝쩝대는 소리 선명하게 들리는 거 킹받네”, “미술부터 노래까지 섭렵하는 당신은 AOMG 아티스트 될 자격이 있으십니다”, “진정성이 깊습니다”, “생각보다 잘 불러서 놀람”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 2008년 웹툰 ‘노병가’로 웹툰 작가 데뷔에 성공했으며, 이후 ‘패션왕’, ‘복학왕’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나혼자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만찢남’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며, 유튜브 ‘인생84’를 개설해 구독자 66만 명을 이끌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