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버스’ 황광희 출연
하하♥별 부부 데이트
과거 공개 열애 언급해

출처 : Instagram@sweetstar0001 / 하하버스
출처 : 하하버스

‘하하버스’ 하하, 별 부부의 솔직한 대화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ENA, AXN, K-STAR ‘하하버스’에는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세 아이를 돌봐주는 시간을 가졌다.

광희 덕분에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게 된 하하, 별은 광희와의 친분을 두고 말싸움을 시작했다.

하하는 “나랑 더 친할걸? 난 걔가 누구랑 사귀는지도 알아”라고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다.

이에 별은 지지 않고 “나도 여보가 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라고 받아쳤고, 하하도 “나도 알아”라고 받아쳤다.

출처 : 하하버스
출처 : 하하버스

별의 눈치를 보던 하하는 “나는 공개 연애였지만 너는 아니었잖아”라고 셀프 폭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의 셀프 폭로에 별은 “나도 공개 연애했다. 안 유명해서 그런 거지”라고 덩달아 셀프 폭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 대화 끝에 광희와 합류한 하하, 별은 계속해서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별은 “하하 오빠랑 어렸을 때부터 동료였잖아. 그때 실제로 그랬다. ‘별아 너는 아직 어리니까 더 많이 놀고 남자친구 많이 사귀어 보고 나중에 결혼은 오빠랑 하자’라고 했었다. 근데 이렇게 결혼할 줄 몰랐다. 사람 일 모르는 거다”라며 광희에게 조언했다.

이어 “’오빠 나중에 저랑 결혼해요’라고 하는 소리를 흘려듣지 마라. 근데 너한테 결혼하자고 하는 사람 없었냐?”라고 질문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sweetstar0001

광희는 그런 사람이 없다고 하면서도 하하의 도발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광희는 “내가 형들에게 연애사를 왜 말하지 않는 줄 아냐. 얘기하면 항상 내 연애사를 망친다. 유이도 마찬가지다”라고 실명 공개를 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형들만 아니었으면 됐을 텐데. 다신 말 안 한다”라고 분노했다.

광희는 과거 MBC ‘무한도전’ 출연 당시 유이를 짝사랑한 사실이 밝혀져 프로그램 내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셀프 폭로의 주인공인 하하, 별 부부는 과거 실제로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다.

하하는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과 5년여의 공개 열애를 했으며, 별 역시 원티드 멤버 전상환과 공개 열애를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