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멤버 장원영
콤플렉스 질문에 볼살 있는 편
평소 얼굴 붓지 않게 신경

출처 : YouTube@Allure Korea
출처 : YouTube@Allure Korea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자신의 콤플렉스가 볼살이라고 말했다.

지난 25일 매거진 얼루어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장원영의 최근 쇼핑템부터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본격 TMI 무물 타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장원영은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에게 즉석에서 받은 질문에 답하며 자신의 뷰티 관련 팁을 설명했다.

장원영은 “실물 최고. 이렇게 완벽한 장원영도 콤플렉스가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자 “일단 너무 감사하다”며 웃음을 지었다.

장원영은 “콤플렉스라기보다 그래도 외모에 신경 쓰는 부분은, 얼굴 붓기인 것 같아요. 볼살이 조금 있는 편이라 얼굴이 붓지 않도록 컨디션에 신경 쓰는 편이에요”라고 답했다.

출처 : YouTube@Allure Korea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장원영은 과거 한 방송에서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눈물점을 꼽은 바 있다.

장원영은 어릴 때 이 점이 싫었다고 말하며 “심지어 제가 2~3번을 뺐는데 계속 올라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오히려 최애점이 되고 팬들도 엄청 좋아하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한 스태프가 장원영에게 “원영 씨도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붓냐?”고 질문하자 장원영은 “사실 많이 붓는 편은 아니지만 딱 이 정도로만 볼살이 항상 있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원영은 자신의 스킨케어 루틴으로 세럼을 잘 사용하는 편이라고 소개했다.

장원영은 “아침저녁은 물론이고 틈날 때마다 자주 발라준다. 건조해지지 않게 자주 바르는 게 포인트”라고 세럼의 중요성에 관해 강조했다.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출처 : instagram@for_everyoung10

장원영은 아무 일정이 없는 날에는 집콕하는 게 가장 큰 힐링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장원영은 “집에서 드라마 보거나 책 읽거나 하는 것 같다. 못 봤던 영상들도 본다”고 자신의 일상을 소개했다.

한편 얼루어 코리아는 지난 24일 장원영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원영은 초록색 크롭 투피스 의상을 입은 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지난 2021년부터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1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