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분이 나오신다고?”
무한도전 이후 11년 만에 출연
이나영, ‘슈취타’ 첫 여성 게스트

출처 : 무한도전
출처 : Youtube@BANGTANTV

15일 유튜브 ‘BANGTANTV‘에는 ‘[슈취타] EP.11 TEASER‘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예고 영상에 슈가는 “매번 상상을 뛰어넘는 손님이 와주시는데 정말 이분이 나오신다고? 놀랄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슈취타의 첫 여성 게스트”라고 소개했다.

곧이어 게스트로 이나영이 등장했다. 슈가는 이나영에게 “유튜브는 처음이냐”고 물었고 이에 “유튜브뿐만이 아니라 토크쇼 출연은 처음이다”라고 답했다.

슈가는 “술을 마시냐”고도 물었고, 이나영은 “다 사람인데”라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이나영은 “위스키를 많이 아는 거냐, 공부를 한 거냐, 그런 공부는 어떻게 했냐”며 질문 공세에 슈가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출처 : Youtube@BANGTANTV
출처 : Youtube@BANGTANTV

슈가는 이나영에게 “의외의 모습이 있냐”고 물었고 이나영은 “사실 거의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닌다”라고 답해 슈가와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은 코미디를 좋아하는 공통점도 갖고 있었다. 이나영은 “‘코미디 빅리그’에 나갈까, 나 물풍선 맞을까”라고 말해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 슈가는 “그건 아니다”며 웃음을 더했다.

제작진은 영상 속 게스트의 모습을 한 번도 공개하지 않고 가렸지만, 자막에 ‘있나영?’과 일부 나타난 이목구비 등을 통해 힌트를 주어 영상 속 얼핏 보인 게스트를 추측할 수 있었다.

출처 : 무한도전
출처 : 박하영 여행기

‘슈취타’ 최초의 엉뚱 케미를 자랑하는 EP.11화는 오는 5월 22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슈취타’는 슈가와 취하는 타임의 약자로 그동안 신동엽, 빅뱅 태양, 세븐틴 호시, 타블로, 배우 이성민, BTS 지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다녀갔다.

한편 이나영은 예능 출연을 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2년 MBC ‘무한도전’ 이후 11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여 관심을 모았다.

이나영은 오는 24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로 복귀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