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 부부
열애 10개월 만에 결혼
벌써 결혼 15년 차 부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blobyblo

타블로가 올해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지난 2003년 에픽하이로 데뷔한 타블로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섬세한 문학적 표현으로 한국 힙합 대중화에 앞장서며 한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타블로가 에픽하이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된 비결로 BTS 슈가와 RM을 꼽았다.

이날 타블로는 “슈가와 RM은 에픽하이의 또 다른 멤버”라고 말했다.

실제 방탄소년단의 래퍼 라인인 슈가와 RM은 에픽하이의 오랜 팬이자 절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출처 : 로드픽쳐스

또한 타블로는 이날 방송에서 아내 강혜정을 언급하기도 했다.

‘대치동 최수종’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타블로는 배우 강혜정과 열애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에픽하이의 콘서트에 강혜정이 배우 봉태규와 친구들과 함께 관람하러 왔다가 인연을 맺게 되었다.

타블로와 강혜정은 첫 만남부터 공통 관심사가 많아 금세 친밀해졌으며 곧 연인 관계가 됐다고 한다.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강남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열애 사실이 발각되며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출처 : Youtube@피식대학
출처 : Instagram@blobyblo

이후 교제 10개월 만인 2009년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2010년에는 딸 하루를 출산했다.

그런데 타블로는 아내 강혜정이 출산했을 때 큰 죄책감에 빠졌었다고 한다.

지난 3월 ‘피식대학’에 출연한 타블로는 “나는 운전을 할 줄 모른다. 운전을 배운 적이 없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내가 임신했을 때 아이가 나오려고 했다. 그래서 병원에 가야 했는데 아내가 운전해서 갔다. 나는 옆에 앉아서 ‘괜찮아? 괜찮아?’ 이러기만 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때 죄책감이 컸다. 후에 운전을 배우려고 했는데 아내가 내가 운전하는 걸 바라지 않는다고 했다. 왜냐면 내가 진짜 길치이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