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손금 전문가 출연
이수근 “서장훈 ‘연애운’ 어떠냐”
“서장훈 천생연분 손금 없다”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물어보살’손금 경력 23년의 의뢰인이 출연했다.

지난 27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취미로 23년 동안 손금을 봐온 의뢰인이 출연해 “무례한 사람까지 다 손금을 봐줘야 하나”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독학으로 손금을 공부했다는 의뢰인은 “주변에 잘 본다고 소문이 나며 너도나도 손금을 봐달라고 요구하는 경우를 자주 겪는다”라며 자신이 본 손금이 소름 돋게 맞은 경우를 언급했다.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에 이수근과 서장훈 또한 의뢰인에게 손금을 봐달라고 요청했다.

이수근의 손금을 본 의뢰인은 “조심할 게 뭐냐면 심장 쪽으로 조심할 필요가 있다. 악선으로 나타나진 않지만 조심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거는 없다. 안 좋은 것도 없고 그냥 무난하다. 지금 나이대 봤을 때 이후에는 없다”라고 말하자 이수근은 “무난한 것이 좋은 것”이라고 답했다.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처 : 연애의 참견3

의뢰인은 서장훈의 연애 운에 대해 “천생연분 운은 없다”라고 말해 서장훈을 절망하게 했다.

서장훈이 의뢰인에게 자신의 손금도 봐달라고 부탁하자 의뢰인은 “슬럼프가 지금 시기다. 일이 안 풀리는 시기가 40대 후반부터 제가 볼 때는 50대 초반까지 간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수근이 “서장훈에게 연애 운은 없나”라고 묻자 의뢰인은 “천생연분 운 자체는 솔직히 없다. 연분 운은 없다”라고 재차 강조하며 솔직하고 직설적인 답을 내놔 서장훈의 속을 쓰리게 했다.

한편, 의뢰인의 고민에 서장훈은 “손금은 소문 듣고 봐달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딱 잘라 거절하기는 매정하니 앞으로는 약식으로 큰 흐름만 훑어보고 가볍게 봐주는 식으로 바꾸면 괜찮지 않을까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