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윤계상 근황
윤계상 아내 재력 수준
연매출 300억 CEO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 Instagram@yoonkyesang.official
출처 : 프리한 닥터

지오디이자 배우 윤계상 아내 차혜영의 재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장가 잘 간 스타’ 순위를 공개, 윤계상은 이 중 4위를 차지했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윤계상 아내는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논픽션’ 창업주 차혜영 대표다. ‘논픽션’은 지난 2019년 설립 이후 초고속 성장세를 보였다. 설립 당시 연 매출이 8,000만 원이었는데 1년 만에 55억 원을 기록, 2021년에는 342억 원을 찍었다”라고 밝혔다.

차혜영이 설립한 ‘논픽션’은 MZ세대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로 인기를 끌었다.

출처 : 프리한 닥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소비자들을 향한 노출을 활용했고, 윤계상 역시 오프라인 매장 오픈 당시 매장을 직접 방문해 홍보에 힘쓴 바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 한남동, 성수동, 부산 해운대동에 이어 서울 삼청동에 네 번째 스토어를 오픈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최근 유럽, 미주 등 해외 진출까지 해 과거보다 더 높은 매출을 기록했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윤계상은 지난 2020년 5살 연하의 차혜영과 지인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고, 부부가 됐다.

지난해에는 방송에서 혼인신고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린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yoonkyesang.official
출처 : 넷플릭스

당시 두 사람이 택한 예식장은 장동건과 고소영, 전지현, 이정현, 황정음 등 톱스타들이 택한 예식장으로 억대 수준의 대관료로 유명하다.

윤계상은 아내에 대해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말 지오디 완전체로 콘서트를 진행한 윤계상은 2023년 방송 예정인 ‘유괴의 날‘ 촬영에 열을 올리고 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출연 역시 확정해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