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지수
첫 솔로 타이틀곡 ‘꽃(FLOWER)’
댄스 퍼포먼스 공개, 반응 폭발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YouTube@BLACKPINK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첫 솔로 타이틀곡 ‘꽃(FLOWER)’의 댄스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지수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지수는 흰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지만, 절도 있는 춤 선을 선보였다. 영상은 앨범의 주된 오브제인 꽃을 활용한 화면 전환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지수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조회수 589만 회를 훌쩍 넘겼다. 전 세계 팬들은 지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고 순식간에 5만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instagram@sooyaaa__

지수는 지난달 31일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매했다. 지수의 앨범은 발매되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지수의 첫 솔로 앨범이 102만 장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우리나라 역대 여성 솔로 아티스트 단일 음반 중 최고 초동 수치이다.

지수의 앨범은 출시 첫날 87만 장이 판매됐으며 4일 만에 100만 장을 넘긴 것이다. 아직 앨범이 발매된 지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최종 초동 기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지수는 팀과 솔로 모두 밀리언셀러 음반을 보유한 첫 번째 K팝 솔로 가수가 됐다.

출처 : instagram@sooyaaa__
출처 : instagram@sooyaaa__

지수의 타이틀 곡 ‘꽃(FLOWER)’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서 1위를 휩쓸었다. 또한 63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아에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인 6위로 진입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큰 인기를 끌면서 공개되자마자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를 기록했다. 지수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현재 조회수 8,935만 회를 넘겼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과 함께 물오른 비주얼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수는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를 입고 진주 목걸이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0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