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지민 ‘핑계고’ 출연
슈가가 폭로한 방시혁 PD
연습생 시절 BTS 안무 연습

출처 : Youtube@뜬뜬
출처 : Youtube@뜬뜬

BTS 슈가, 지민이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게재되는 ‘핑계고’에는 ‘편한 동생들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를 찾아온 BTS 슈가,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던 슈가는 안무 연습과 관련된 질문에 “저 같은 경우에는 춤을 한 번도 안 춰본 상태로 서울 와서 데뷔 6개월 전부터 하드 트레이닝을 했다”라고 밝혔다.

출처 : Youtube@뜬뜬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슈가는 “잠자고 밥 먹는 시간 제외하고 계속 춤 연습한다. 지금은 많이 적응됐고, 각자 스타일도 있다 보니까 모이면 한 서너 시간. 그걸 주 2주 동안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방 PD님(방시혁)이 지금이야 이렇게 막, 이렇게 그 사람 좋은 것처럼 나오지만…”이라며 폭로에 시동을 걸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슈가는 “그때 당시만 해도 너무 절박한 상태였다. 어떤 식으로 동작을 취했냐면, 모니터 영상 나오면 스페이스바 누르면 영상이 멈추잖아요. 프레임 단위로 쪼개서 맞췄다”라며 혹독했던 연습 일화를 설명했다.

지민 역시 “시선 위치까지 맞췄다. PD님(방시혁)이 좀 가혹하게 많이 시켰던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고충을 토로하면서도 슈가는 “’무대를 어떻게 하면 잘해요?’라든지 ‘어떻게 준비했어?’라고 하면 사실 저희는 자부심 있는 게, 모든 사안을 시뮬레이션했다”라고 밝혔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하며 연습해온 BTS의 이야기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전했다.

유재석 역시 “이런 얘기를 자꾸 하는 거 자체가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엄청난 일이지 않냐. 나는 진짜 자랑스럽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지민은 최근 솔로 활동을 종료했으며, 슈가는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해외 투어를 떠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BTS는 멤버 차례대로 입대를 진행 중이며, 다른 멤버들은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1

문화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