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베트남 여행
데뷔 후 첫 비키니 비주얼
에스파 월드 투어 스케줄

출처 : Instagram@katarinabluu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우월한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에스파 카리나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베트남 호이안의 한 리조트에서 야간 수영을 즐기고 있다.

카리나는 민낯에 가까운 듯한 청초한 얼굴에 블랙 비키니를 입고 남다른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데뷔 후 첫 비키니 착용한 모습을 드러낸 카리나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출처 : Instagram@katarinabluu
출처 : Instagram@aespa_official

누리꾼들은 “달빛 아래 천사가 따로 없다”, “매일이 리즈 갱신”, “진짜 콧날 베일 듯”, “저 얼굴에 몸매까지 갓벽”, “카리나 비키니 자태도 CG”, “지금 호이안인가요?”, “에스파 단체로 휴가 중인 듯?” 등 반응을 전했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최근 미니 3집 ‘마이월드’ 타이틀 곡 ‘스파이시’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쳤으며, 월드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에스파는 오는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인도네시아 컨벤션 전시장(ICE BSD)에서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을 진행한다.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활동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8월 13일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댈러스, 마이애미, 애틀랜타, 워싱턴 D.C, 시카고, 보스턴, 브루클린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 ‘싱크 : 하이퍼 라인'(SYNK : HYPER LINE)을 진행한다.

출처 : Instagram@aespa_official
출처 : Instagram@aespa_official

지난 11일에는 미국 뉴욕 대표 야외 음악 페스티벌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 2023(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 2023)’의 메인 스테이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해당 축제에서 K팝 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른 에스파는 10곡 이상의 곡을 선보이며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에스파는 최근 제76회 칸 국제 영화제에도 참석해 눈에 띄는 비주얼을 자랑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8
+1
1
+1
0
+1
2
+1
2

경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