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노소영 이혼 소송
제3자에 돈 쓴 내역 제출 명령
부정행위 반영하려는 뜻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은 현재 진행 중이다.
지난해 12월 1심이 노소영 관장에 SK㈜의 주식은 특유재산으로 재산 분할 대상이 아니라고 보고 위자료 1억 원과 현금 665억 원만 인정하면서 승리는 최 회장 쪽으로 기우는가 하더니 얼마 전엔 두 사람의 장남과 차녀가 항소심 재판부에 잇달아 탄원서를 냈다.
이어 최근 중앙일보에 따르면 항소심 재판부가 양측에 가족이 아닌 제3자에게 지출한 금전 내역을 제출하라고 요구했다고 한다.

이는 사실상 최태원 회장이 동거인이라 밝힌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에게 쓴 돈의 명세를 제출하라는 명령이다. 혼인 기간 중 부정행위에 따른 재산감소분을 재산 비율 산정에 반영하려는 뜻으로 보인다.
그러나 제3자지출내역에 대한 재판부의 요구는 노 관장이 제기한 항소의 주된 사유인 SK㈜ 주식 50% 지급과는 거리가 먼 사안이라고 한다.

앞서 누리꾼 등 여론은 SK그룹이 노소영 관장 일가 덕에 성장했다고 목소리를 높이곤 했다.
SK그룹은 노 관장의 부친 노태우 전 대통령 정권 당시 이동통신사업자로 선정됐고, 대한석유공사를 인수해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채태원이가 나쁘다
저렇게 되면
나중에 SK망할거다
불륜 상대?를 믿는 기업총수 ?ㅋㅋㅋ 남의것 뺏는 심성 죽을때까지 못고친다고들합니다
천박한 자들이 불륜법을 앖애서 문제가 심각하다
반드시 되돌려놓아야한다
SK배은망덕 불매운동 해야하나?
불륜남녀
가정이 있는 상태에서 혼외자를 낳고 가족에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기 때문에 재산반은 조강지처에게 주는게 맞습니다.
최태원 성공하면 마누라 바꾸냐
배은망덕 ㅇ끝이 어디인지 보자
온국민이 저주할걸
제발 정신 차리세요.
최태원씨!
불륜 상대?를 믿는 기업총수 ?ㅋㅋㅋ 남의것 뺏는 심성 죽을때까지 못고친다고들합니다
조강지처버리고잘된사람못봤음
노태우 뒷배 논리를 인정하면, 최태원이든 노소영이든 부당이익을 국민이 환수해야지… 지들 위자료로ㅜ나눠잡수실생각하지말고…ㅋ